눈꽃새펜션
눈꽃새펜션
객실타입
주변관광지
실시간예약
이용안내
고객게시판
허브나라
맑은 계곡을 바라보며 자리 잡은 허브 나라농원은 허브의 모든 것에 대해 알 수 있는 허브정원과 테마별로 꾸며진 어린이정원, 향기정원, 세익스피어정원, 명상정원 등을 차례로 산책하며 허브의 향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허브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허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도 있다.
휘닉스 평창
태기산(1261m) 700m 고지에 1995년 12월 개장하였다. 스키장, 골프장을 비롯해 워터파크, 트레킹 및 플라잉 짚 코스 등의 스포츠시설과 호텔, 콘도미니엄, 식당가, 세미나실, 쇼핑몰, 스파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관령 양떼목장
해발 850~900m의 대관령 구릉 위로 펼쳐진 20만 4,959㎡의 넓은 초지에 양들이 방목된다.1988년에 풍전목장이란 이름으로 시작하여 2000년 겨울부터 대관령 양떼목장으로 이름을 바꾸고 관광목장이 되었다. 약 1.2km의 산책로를 따라 목장을 한 바퀴 둘러보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40분이다. 건초 주기 체험을 할 수 있고, 매년 4~6월에는 털 깎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눈 덮인 설원으로 변하는 겨울에도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구(舊)영동고속도로 대관령휴게소 뒤쪽에 있다.
대관령 하늘목장
1974년 설립되어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관령 하늘목장은 여의도 크기의 3배에 이르는 900만㎡ 규모의 거대한 목장이다. 현재 약 400여 두의 홀스타인 젖소와 100여 두의 한우를 친환경적으로 사육하고 있으며,연간 1,400톤에 달하는 1등급 원유와 대관령 청정 한우를 생산하고 있다.인공적인 개발을 최대한 억제하고 자연 그대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자연 순응형 체험목장으로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적극적인 교감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는 페달을 밟아 철로 위를 달리는 네바퀴 자전거로 유럽의 산악관광지에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철도((Rail)와 자전거의 약칭(bike)을 합친 말이다. 정선 아우라지를 거쳐 구절리까지 달리던 기차가 끊긴 철길에 새로운 레포츠로 각광받는 레일바이크를 설치, 정선아리랑의 애절한 사연과 함께 정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흥정계곡
봉평면 시가지에서 6번 국도를 따라 5km정도 올라가다 보면 우측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맑은 물의 계곡이 나타나는데 이 곳부터가 흥정계곡이다. 흥정산에서 발원한 흥정계곡은 5km에 이르는 구간에 걸쳐 사계절 맑은 물만으로도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감동받을 수 있으며냉수성 어류인 송어, 산천어 등 다종의 민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다. 맑은 계곡을 배경으로 자리한 허브나라 등 흥정계곡을 찾는 방문객은 연간 5만을 달하는데, 이효석의 <메밀꽃필무렵>의 배경지인 봉평지역에서 율곡선생의 사당인 봉산서재와 양사언의 글자가 새겨져 있는 팔석정등과 함께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BOOKING
TOP